델 모니터 수리 접수 방법 및 신도림 센터 A/S 안내

DELL 모니터 및 노트북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알아보기



가성비 좋은 모니터를 알아보시고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는


저처럼 델(DELL)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줄 압니다.


물론 삼성이나 LG같은 대기업 모니터 품질이 좋다는 건 인정합니다만, 가격이 좀.... ㅠ.ㅠ




그래서 전 재작년초에 DELL U2312HM 이라는 23인치 모델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전에는 TN패널을 사용하고 있어서 동영상 볼때나 사진 작업할때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U2312HM을 사용해보니 광시야각 IPS 패널 덕분에 화질이 정말 좋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지금까지 무척이나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요.


아직까지 고장이나 이상증상이 없어 A/S 센터에 문의할 일은 없었습니다만,


삼성이나 LG에 비해 델모니터가 AS가 좀 불편하다는 얘기가 있어 한번 알아봤습니다.




우선 고장증상이 생기면 전화접수를 먼저 하셔야 하는데,


대표번호 1600-4357로 연락하셔서 유선이나 원격으로 먼저 진단을 받으시면 되구요.



소프트웨어 문제일 경우엔 바로 원격으로 처리를 해주는 것 같고,


하드웨어 문제일 경우, 서울 및 수도권에 계시는 분이라면 신도림에 있는,


델 신도림 WIS 센터에 직접 제품을 들고 방문을 하시면 되구요.



직접 방문이 귀찮거나, 혹은 지방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예약을 통해


다음날에 직접 기사가 방문을 해서 진단 및 A/S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직접 방문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서울 신도림 한군데 밖에 없지만,


방문출장을 위한 기사센터는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델 신도림 센터는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 2번출구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아쉽게도 델 모니터는 부피가 있어서 직접 방문 보다는 전화로 기사방문 예약을 잡으시는게 좋구,


신도림 센터에는 델 노트북만 취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델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A/S 서비스센터 접수에 대한 내용에


좋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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