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비밀번호 저장 및 해제 설정하는 방법

익스플로러 사이트 비밀번호 저장 설정, 해제 하기



아직도 국내에서는 인터넷 브라우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익스플로러의 편리한 기능 중의 하나인 비밀번호 저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 자신만 사용하는 PC라면 비밀번호를 저장해 놓고 사용하면


자주 가는 사이트의 경우...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반면 함께 쓰는 공용 PC 같은 경우...


비밀번호 저장을 해놓으면 심각한 개인정보 침해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해제를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비밀번호 저장 및 해제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서 설정하면 되는데요.





팝업창이 뜨게 되면, 4번재 탭에 있는 '내용' 부분에서 자동완성 부분의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제일 아래쪽에 있는 '양식' 과 '양식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 부분을


모두 체크해제 하면, 더이상 암호를 저장할 것인지 물어보지 않게 되어


비밀번호 저장이 되지가 않구요.


체크를 하게 되면, 사이트 로그인 할 때 비밀번호 저장을 할 것인지 물어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동안 저장되어 있는 비밀번호를 삭제하고 싶으시면,


그 아래에 있는 '자동 완성 기록 삭제' 부분을 클릭해 주시면 삭제가 된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