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이용권 가격 및 2개월 50% 할인 특가

요즘은 디지털 유목민이라 하여 핸드폰 통신사 이동 뿐만 아니라 음원 스트리밍 업체 역시 자주 갈아타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신규가입시 할인혜택이 많이 제공되기 때문인데요. 

 

대표적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멜론 역시 신규 가입자에게는 2개월간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지금부터 멜론 이용권 정상가와 함께 할인가를 아래에서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멜론 이용권 정상가

 

'스트리밍 플러스'는 무제한 듣기 및 오프라인 재생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무제한 듣기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파일의 저장 및 재생은 인증된 모바일 디바이스 1대에서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재생으로는 데이터 소진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가격은 10,900원 입니다.

 

오프라인 재생 없이 그냥 온라인에서만 무제한 듣기 서비스스는 'Hi-Fi 스트리밍 클럽' '스트리밍 클럽' '모바일 스트리밍 클럽' 세가지로 구분이 되고 Hi-Fi 스트리밍 클럽에서는 무손실 음원인 FLAC 음원을 깨끗한 음질로 들을 수 있으며, PC나 웹에서도 음원을 들으려면 Hi-Fi 스트리밍 및 스트리밍 클럽을 이용하면 되고, 모바일과 태블릿에서만 들으려면 모바일 스트리밍 클럽을 선택하면 됩니다.

 

무제한 듣기와 함께 MP3까지 다운로드 하길 원하면 다운받을 곡수에 따라 MP3 30플러스, 50플러스, 100플러스 상품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MP3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재생이 가능하며 기간 연장이 필요 없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없이 오직 MP3 파일을 다운받아 오프라인에서만 듣길 원하면 그냥 MP3 다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역시 곡수에 따라 30곡, 50곡, 100곡 상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무단복제 방지 기술이 적용된 DFC 다운로드 서비스와 무제한 듣기를 할 수 있는 프리클럽 상품과 어학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학 프리클럽 및 어학 스트리밍 클럽도 별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MP3 다운 곡수가 적을 경우에는 개별곡당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곡당 700원, FLAC는 1000원이며, 뮤직비디오 역시 고화질로 편당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멜론 이용권 할인가

 

앞서 언급했듯이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정상가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는 않을거예요. 조금만 신경을 쓰면 얼마든지 할인가로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바로 신규가입자나 2개월 이후 재가입자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일단 무제한 듣기 및 무제한 듣기+오프라인 재생 서비스인 스트리밍 서비스의 경우, 스트리밍 플러스는 2개월간 월 5400원, 스트리킹 클럽은 월 3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권 종료일로부터 2개월 내에는 재할인을 받을 수 없으니 참고하시고, 이용금액은 부가세 별도 입니다.

 

무제한 듣기와 함께 MP3 다운로드 서비스 역시 할인된 금액으로 30곡 10,900원, 50곡 12,900원, 100곡 18,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없이 오직 MP3 다운만 필요한 경우, 30곡까지 7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제휴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멜론의 경우, SK텔레콤과 제휴되어 있기 때문에 SK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 멜론 익스트리밍, 멜론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인증만 거치면 정상가 보다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