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FLO 이용권 가격, 2개월 100원 및 SKT 요금제 무료이용권

요즘은 통신사가 예전에 그러했듯이 음원 스트리밍 업체들 역시 서로 경쟁이 치열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자 하는 노력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SK텔레콤과 협업하여 런칭을 한 플로(FLO) 서비스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플로(FLO)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이용권 가격과 신규고객 2개월 100원 이용, 그리고 SK텔레콤 사용자를 위한 할인요금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우선 플로 서비스는 일부러 내가 곡을 일일이 선택을 해서 재생목록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 매일 나한테 맞춘 음악을 배달해 주고 있어 내가 마음에 들 만한 곡들을 알아서 선택을 잘 해주고 있습니다.

 

 

또는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운동할 때나 휴식을 취할 때 등등 상황에 맞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나름 유용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고요. 다른 플랫폼에서 저장해 놓은 재생목록을 사진 캡쳐로 통해 쉽게 가져올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FLO를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면 첫 2개월간은 월 100원 (VAT 포함 110원) 이라는 요금으로 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FLO에 첫 입문을 하시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아마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다가 넘어 오시는 분들은 필수겠지요.

 

그 외 정상적인 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올인원 이용권은 스마트폰을 비롯해 PC 및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들을 수 있는 이용권인데, 무제한 듣기+오프라인 재생의 경우 정기결제는 10,900원, SK요금제를 쓰고 있다면 6개월간은 30% 할인을 받아 월 763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오프라인 재생 없이 온라인으로만 듣는다면 월 7900원, SK요금제 사용자는 6개월간 월 553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올인원 300회 듣기는 월 4800원에 이용 가능해요.

 

 

그리고 올인원이 아닌 모바일 기기에서만 듣기 원한다면,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 정상가는 월 6900원이며, SK요금제 사용자는 6개월간 483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텔레콤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 중 FLO 앤 데이터 (플러스). 0 플랜 라지 및 슈퍼히어로 요금제, SKT 내고 고른 패키지 300 및 내가 고른 패키지 무제한 이용권을 사용하는 분들은 플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따로 무료이용권을 발급받아 사용을 하면 되고요.

 

그 외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T멤버십 SKT 요금제 사용자는 6개월간 30% 할인된 금액으로 올인원 무제한 듣기를 월 5530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