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 / 2021. 8. 19.

수원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요금 타는곳

요즘은 인천공항 보다는 김포공항 이용객이 훨씬 더 많은 편이지요. 그만큼 해외여행의 목마름을 풀기 위해 제주도 여행으로 위안을 삼고 계신 것 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 남부 수원 지역에서 김포공항까지 가는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요금, 타는곳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수원~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

 

동수원 - 한일타운 - 의왕(고천) - 호계종합시장 - 안양(범계) - 관악역 - 김포공항

 

동수원 - 수원역 - 서수원터미널 - 김포공항

 

우선 수원에서 김포공항까지 가는 리무진 버스 노선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동수원에서 출발하여 안양을 거쳐 가는 노선이 있고, 수원역과 서수원터미널을 경유하는 노선이 있습니다.

 

2. 수원~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타는곳

 

수원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 타는 곳은 위와 같습니다. 김포공항에서는 국제선 1번 승차장, 국내선 11~4번 승차장이고요. 동수원에서는 (구)호텔캐슬 옆 공항버스 출발지, 수원역은 수원역 지하도상가 13번 출구 앞 공항버스 정류장, 서수원터미널은 서수원터미널 내, 한일타운은 한일타운 117동 앞, 의왕(고천)은 고천동 주민센터 정류장 옆, 호계종합시장은 호계종합시장 정류장, 안양(범계역)은 범계역 동안경찰서 앞, 관악역은 삼성초등학교 앞 정류장에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3. 수원~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상행)

※ 현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원~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가 변경 되었으므로, 업데이트 된 4300번 리무진 버스시간표는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원 안양 군포~김포공항 4300번 리무진 버스 시간표 요금 및 타는곳

이번 글에서는 수원 안양 군포 지역에서 김포공항까지 운행하는 4300번 리무진 버스 시간표 요금 및 타는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 이후 해외여행 이용객 수의 증

hyunpost.com

 

 

 

4. 김포공항~수원 리무진 버스시간표 (하행)

 

 

5. 수원~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요금

 

수원~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의 운임 요금은 일반 7000원, 청소년 4900원, 어린이 3500원입니다. 이상 수원~김포공항 노선을 운행하는 리무진 버스에 대한 운행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수원에서 김포공항까지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