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제주는 동백꽃이 본격적으로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지금 시즌 제주여행을 가게 된다면, 서귀포 인근 동백꽃 명소들을 많이 찾아가게 될텐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제주의 여러 동백꽃 명소들 가운데 동백 포레스트 입장료 및 영업시간 등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백 포레스트 영업시간
동백포레스트 관람 및 영업시간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이고요. 따로 휴무일 없이 매일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동백 포레스트 찾아가는 길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생기악로 53-38 주소로 찾아가시면 되고요. 예전에 처음 개장했을 때에는 주차 공간이 부족하여 동백꽃 시즌이 되면 주변이 조금 복잡하고 주차하기가 힘들었는데, 지금은 그래도 어느 정도 주차공간을 확보해서 예전 보다는 많이 나아졌다고 합니다. 그래도 시즌이 되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도 하니 어느 정도 예상은 하고 가셔야 해요.
동백 포레스트 입장료
동백꽃이 피지 않는 비시즌에는 별도의 입장료가 없지만, 요즘처럼 동백꽃이 피어나는 시기에는 별도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입장료는 일반 5000원, 제주도민, 초등학생, 청소년, 경로 3000원이예요. 입구 쪽에 카페 건물이 있고 카페를 지나 안쪽으로 걸어 들어가면, 화사하게 피어난 동백숲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동백 포레스트 포토존 풍경
동백 포레스트 내에는 곳곳에 동백꽃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예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특히 커플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나뭇가지에 막 피어난 동백꽃도 예쁘고, 이미 시들어 바닥에 떨어진 꽃잎들도 예쁜 색감으로 멋진 사진의 소재가 되어주니 지금 이 시기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동백꽃 보러 다들 꼭 한 번 찾아가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