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 / 2024. 6. 14.

여름 홋카이도 여행 아시아나 인천~아사히카와 직항 항공권 시간표

최근 일본 홋카이도 여행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올해 여름 홋카이도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은데요. 알다시피 홋카이도 항공권의 경우, 대부분 삿포로 쪽의 신치토세공항으로 입국을 하게 되는 편입니다. 신치토세 공항이 거의 홋카이도 관문 공항이라 할 수 있는데요.

 

다만, 홋카이도 여름 여행의 코스는 대부분 비에이 및 후라노 지역 쪽으로 많이들 가게 될텐데, 이들 지역은 신치토세 공항 보다는 아사히카와 공항이 더 가깝습니다.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으로 입국을 하면, 다시 기차나 렌터카를 타고 이동을 해야 하지만, 아사히카와 공항에서는 매우 가깝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이번 여름 특별히 홋카이도 여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보다 편한 동선으로 여행코스를 짤 수 있도록 아사히카와 공항 직항편을 취항한다고 하니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치토세공항보다 아사히카와공항이 더 좋은 이유

보다시피 신치토세공항과 아사히카와공항의 위치가 조금 떨어져 있는데요. 무엇보다 여름 홋카이도 여행으로 많이 가게 되는 비에이와 후라노 지역은 아사히카와 공항 바로 근처예요. 그래서 주 여행동선이 삿포로나 오타루 보다는 비에이와 후라노 지역을 중점적으로 여행할 계획이라면 아사히카와공항으로 들어가는 것이 더 효율적이지요. 물론 렌터카여행을 한다는 조건으로 말입니다. 아사히카와 공항에도 렌터카 영업소가 있고, 아무래도 동선이 짧아지니 렌터카 주유비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4 아시아나 인천~아사히카와 직항 시간표

올해 2024 여름 하계시즌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아사히카와 직항 항공편은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주 2회 인천~아사히카와 구간을 운항하게 되는데요. 인천에서 12:15 출발하여 아사히카와 15:20 도착, 돌아올 때는 아사히카와에서 16:20 출발하여 인천공항 19:20 도착하는 스케줄입니다.

 

 

사실 이 노선은 예전 코로나 이전에도 여름 시즌 한정 운항을 했던 노선인데, 코로나 기간 중단되었다가 올 여름 다시 운항을 재개하는 것 같네요. 운항기간은 7/20~8/31 여름시즌 한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아시아나의 경우, 기존 운항하던 인천~삿포로 구간에서 여름 시즌 추가로 주 2회 더 증편운항을 한다고도 합니다.

 

홋카이도 여름 대표여행지

비에이 사계의 언덕
비에이 청의 호수
후라노 팜도미타
후라노 라벤더이스트
후라노 히노데공원

여름 홋카이도 여행은 정말 가볼만한곳이 많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는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여행지로 더 많이 각인이 된 곳이지만, 실제로는 여름에 더 가볼 곳이 많은 곳이지요. 특히 비에이와 후라노 지역은 각종 여름꽃들과 라벤더의 물결을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여름 홋카이도 여행도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 드리는 곳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