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비데 리모컨 연결 페어링 방법 및 고장 AS 전화번호

요즘 욕실 변기에 비데를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뒷처리를 깔끔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욕실 물청소를 할 때 전기로 연결되어 있는 비데가 고장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방수비데가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여러 방수비데들 가운데 중에서도 이누스 비데를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희 집 역시 이누스 방수비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데 본체와 따로 분리된 조작부가 리모컨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에도 간편하지만, 리모컨이 건전지로 작동이 되기 때문에 건전지 배터리가 다 떨어지면 새로 건전지를 갈아줘야 하지요. 이 때 비데 본체와 리모컨을 서로 연결시켜주는 페어링 작업을 다시 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이누스 비데 리모컨 연결 페어링 방법과 함께 리모컨 연결을 해줬는데도 비데가 작동이 되지 않거나 다른 이상 증상이 있을 때 AS 전화번호 및 서비스 신청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이누스 비데 리모컨 연결 페어링 방법

우선 비데 본체 옆면에 보시면 세 개의 버튼이 있는데요. 제일 왼쪽 버튼인 정지 버튼을 3~5초간 꾹 눌러주세요. 그럼 오른쪽 녹색 LED가 깜빡깜빡 하면서 페어링 대기 상태가 되는데요.

 

페어링 대기 상태에서 이제 리모컨에서 제일 위에 있는 세정과 비데 버튼 두 개를 동시에 다시 3초간 꾹 눌러주게 되면, 아래 절전과 마사지 버튼 사이의 적색 LED가 깜빡거리면서 페어링이 완료됩니다. 그럼 이제 비데와 리모컨이 연결되어 리모컨 버튼으로 비데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이누스 비데 AS 신청 및 전화번호

이누스 비데 AS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는 비데 변기 뚜껑을 열면 안쪽에 고객상담실 전화번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8613 이고요. 상담시간은 평일 09:00~17:30 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점심시간 12~13시 사이엔 전화연결이 어려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