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스키장까지 50분!! 이제 스키장도 itx 열차타고 빠르게 가자
그동안 따뜻한 날씨 때문에 스키장 가려고 계획했던 분들이 조금 망설였을것 같은데,
다행히(?) 이번주부터 한파가 시작되어 스키장도 활기가 띨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서울에서 가까운 강촌의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까지는 코레일과 협력하에
시즌동안 백양리역을 임시정차하여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갈 수 있다고 하는군요.
지난 12/16일부터 운행을 시작해서 3/1일까지 운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주중 7회, 토요일 20회, 일요일 15회, 공휴일 8회 운행을 하게 되는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코레일톡' 어플에서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기차티켓과 스키장 리프트 및 장비렌탈까지 모두 묶어 패키지로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기차를 타고 스키장으로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편도티켓+리프트권 패키지상품을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레일플러스 카드 제공, 테이크아웃 커피제공 (기간지남),
매주 월요일 레일플러스 데이를 통해 리프트 구매시 장비렌탈이 1만원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구매방법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나 코레일톡에서 하시면 되는데,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경우 승차권을 프린트로 출력한 후 바로 탑승하면 되고
리프트권은 모바일 바코드 문자 수신을 받으면 현지에서 티켓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용산에서 백양리역까지 itx 청춘열차 운행시간은 위의 시간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평일, 토요일, 일요일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확인을 잘 하고 타셔야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