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서비스센터 A/S 연락처 및 위치 정보 (가스보일러 온수 고장)

린나이 가스보일러 온수 고장났을 때 서비스센터 연락하기



저희집 보일러는 린나이 가스보일러를 6년 정도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여태껏 문제없이 잘 사용해오다 며칠전 갑자기 온수가 안나오더라구요.




전원을 껐다 켜도 안되고 온수를 틀면 완전 따뜻한 물이 아닌 미지근한 물만 계속 나와


뭔가 문제가 생긴 것 같아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 접수를 하려고 했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연락처는 전국 공통으로 1544-3651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구요.


상담원을 연결해서 접수를 진행하시면 해당 지역 기사님과 통화후 방문일정을 잡으시면 됩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는 전국 각지에 여러 곳 마련되어 있으니 기사님과도 금방 연결이 되더라구요.


저도 당일날 바로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AS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저희집 보일러 문제점은 난방과 온수 사이의 중간 밸브가 고장나서 바닥난방은 잘 되지만


온수가 나오지 않았던 거였는데, 밸브를 교체해 주고 나니 온수도 잘 나오더라구요.


밸브 교체비용은 공임 포함해서 65,000원 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보일러를 비롯해서 린나이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은


위와 같이 명시되어 있으므로 해당제품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