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 / 2016. 3. 23.

진해군항제 셔틀버스 및 주차장 이용 정보

2016년 진해군항제 교통편 이용안내 및 셔틀버스, 임시주차장 정보



이제 3월도 채 열흘이 남지 않고 좀 있으면 4월이 시작되겠지요.


4월이 시작되면 봄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화려한 벚꽃이 휘날리게 될텐데,


벚꽃.. 하면 진해군항제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지 싶습니다.




올해도 진해군항제 일정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4/1(금)부터 4/10(일)까지 10일동안 진해시내 일대에서 행사가 열리게 됩니다.



언제나 그렇듯... 국내 최대 벚꽃축제인만큼 많은 차량과 인파들이 몰려


행사기간 내내 교통이 혼잡하고 차량정체가 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각종 셔틀버스와 임시주차장에 정보를 살펴 조금이나마 축제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아무래도 승용차량을 이용해서 진해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으므로


주차장이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있는데, 행사기간 중에 위와 같이 임시주차장을 마련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주차하는데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진해여고, 진해여중, 진해남중학교, 진해구청, 구민회관, 파크랜드, 복개천, 구)육군대학,


해군진해기지사령부, 해군사관학교, 해균교육사령부 등등이 있네요.




그리고 교통혼잡을 피하기 위해 주말 토,일요일에는 진해 외곽에서 진입하는 차량을


통제 후 셔틀버스 이용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안민터널 입구, 두산볼보로 입구, 동부지역 남문입구에서 통제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외부진입 통제구역에서는 별도로 무료 셔틀버스가 위와 같이 운행계획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시내에서도 장복산 조각공원 및 해군교육사령부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가 있으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