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씨티카드 혜택 및 연회비, 카뱅 신용카드 추천

그동안 카카오뱅크는 체크카드 위주로 상품을 출시를 해 왔는데요. 이번에 체크카드 말고 몇몇 신용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신용카드 가입 및 발급도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신용카드 가입이 가능한 카드사는 씨티카드를 비롯해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가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발급에 관한 혜택과 연회비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봤을 때 씨티카드는 연회비도 그렇고 혜택들이 타 카드사에 비해서 그리 좋은 편도 아니고 또한 제휴카드 종류도 적고 해서 카카오뱅크와 제휴를 해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는 것에 처음에는 살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암튼, 이번에 카뱅 씨티카드로 제휴카드 발급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살펴볼까요?

 

일단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로 들어가 보면, 현재 카뱅에서 제휴하고 있는 4종류의 카드사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제휴 카드사별로 혜택들이 조금씩 달라서 이것저것 잘 따져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좋아요.

 

일단 카카오뱅크 씨티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국내전용은 6000원, 해외겸용 VISA 카드는 7000원인데요. 해외겸용 카드 치고 연회비가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카드 디자인도 다른 3곳의 카드사 하고는 다르게 카카오 캐릭터인 라이언 그림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을 더 선호하기는 해요.

 

 

안그래도 저렴한 연회비이기도 한데, 현재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날짜는 4/27~7/31 까지인데, 카드 신청일 기준이라고 하니 7월말까지 카드를 신청해서 받는다면, 첫 해 연회비는 캐시백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국내외겸용 카드로 발급 받아야 하고 발급월 익월말까지 1회 사용 조건이 있어야 해요.

 

무엇보다 카뱅 씨티카드의 혜택이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글로벌 카드사답게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무려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다방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개이득!! 단, 월 2회 한도이고요. 그 외에도 서울 따릉이 자전거와 카카오 T바이크 50% 할인, 넷플릭스와 멜론, 유튜브 프리미엄 25% 할인, 버스 지하철 5% 할인, 통신 3사 통신비 5% 할인,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5% 할인, CU,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 5% 할인 등 생활 속에서 정말 필요하고 쓰임새 많은 곳들에서 할인혜택을 쏠쏠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월 실적이 없어도 최대 5000원 보너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건별 결제금액 5천원 이상 사용거래가 있는 일수를 카운트 해서 월 10일 사용시 2천원 할인, 월 20일 사용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된 금액은 익월 10일에 결제계좌로 입금이 된다고 하네요.

 

이건 카카오뱅크 제휴 신용카드 4곳 모두 해당되는 혜택이기도 한데요. 7/31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10만원 잇아이면 6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삼성카드는 6만원 이상 사용) 다만, 직전 1년 동안 씨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만 해당이 되고 씨티카드에서 진행한 다른 무실적 고객 대상 이벤트로 2019~2020년 사이에 혜택을 받은 이력이 없을 경우에만 받을 수 있어서 이 조건은 조금 까다롭기는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