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 / 2021. 8. 24.

대구~양양, 광주~양양 비행기 시간표 및 항공권 여행지원금

앞선 포스팅에서 김포~양양 구간 비행기 시간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포 외 지방인 대구~양양, 광주~양양 구간의 항공권 비행기 시간표에 대해서도 알아볼까 합니다. 그리고 올해 2021년 12월말까지 한해 타시도민이 강원도 양양공항 혹은 원주공항 이용시 조건에 따라 1인당 최대 2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준다는 내용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김포 ~ 양양 비행기 플라이강원 항공권 시간표

코로나 이전만 하더라도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양양공항은 취항하는 항공사 없이 썰렁한 유령공항으로 거의 방치되어 있다시피 했던 공항인데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항공사들이 국제선 운항

bpstory.tistory.com

 

1. 대구~양양 비행기 시간표 운항스케줄 (플라이강원)

 

우선 대구~양양 구간의 비행기 시간표는 위와 같은데요. 김포~양양 구간과 마찬가지로 현재 플라이강원에서 운항을 하고 잇으며, 매주 화, 수, 목을 제외한 주 4회 운항을 하고 있으며, 하루 한차례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에서 양양까지는 금,토요일엔 10:00 출발, 월, 일요일엔 20:00 출발이고요. 양양에서 대구까지는 금, 토요일 08:20 출발, 월, 일요일 18:25 출발입니다.

 

2. 광주~양양 비행기 시간표 운항스케줄 (티웨이항공)

 

반면, 광주~양양 비행기 시간표는 위와 같으며, 티웨이항공에서 매일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차례 왕복으로 운항을 하고 있으며. 광주에서 양양까지는 매일 11:25 출발, 양양에서 광주까지는 매일 12:50 출발하는 스케줄입니다.

 

3. 강원도 양양공항, 원주공항 이용객 타시도민 여행지원금

 

특히 올해 2월부터 12월까지 시행하고 있는 양양공항, 원주공항 이용객들에 대한 여행지원금 내용이 있는데요. 타시도민이 양양공항이나 원주공항을 이용한 뒤, 강원관광 체험후기를 SNS에 게시를 하게 되면, 1인당 2만원을 지원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때 SNS에 필수 게시사항이 있는데요. 항공탑승권 사진과, 양양공항 혹은 원주공항 및 방문관광지 사진이 3장 이상 꼭 들어가야 하며, 100자 이상의 후기글이 포함되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