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 / 2021. 12. 23.

덕유산 설천봉 무주리조트 실시간 cctv 영상 웹캠 보기

앞선 포스팅에서 덕유산 향적봉 등산코스와 함께 무주리조트 이용요금 및 예약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덕유산은 아마 겨울츨 눈꽃을 보러 가기 위해 찾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겨울등산 및 겨울산행도 산에 어느 정도 눈이 있어야 볼맛이 나는데, 현재 실시간으로 눈이 얼마나 내렸고, 쌓여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실시간 cctv나 웹캠 확인이 가장 정확한데요.

 

 

무주리조트 덕유산 곤도라 요금 가격 예약 및 운행 시간

무주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곤도라를 타면 쉽게 향적봉 정상까지 갈 수 있어 꽤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무주리조트 덕유산 곤돌라 탑승 요금 가격과 함께 예약 방법, 운행 시간

hyunpost.com

그나마 덕유산의 경우, 덕유산 설천봉 부근과 무주리조트 슬로프 곳곳에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cctv 및 웹캠이 달려 있어 확인하기가 쉬운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덕유산 설천봉 무주리조트 실시간 cctv 영상 및 웹캠 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1. 국립공원 관리공단 실시간 cctv 영상 확인하기

 

 

실시간영상<영상자료<홍보미디어센터<국립공원공단< 국립공원공단

--> Home  국립공원공단  홍보미디어센터  영상자료  실시간영상 실시간영상 -->

www.knps.or.kr

우선 국립공원 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실시간 cctv 영상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국립공원에서는 전국 국립공원 주요 지점에 cctv를 설치하여 실시간 영상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를 통해 들어간 뒤, 확인하고자 하는 국립공원을 클릭해 보시면 되는데요. 덕유산국립공원도 설천봉 cctv를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덕유산 설천봉 cctv를 확인해보니 날씨난 맑고 푸른데, 생각보다 눈은 별로 없는 것 같네요. 눈이 조금 더 내려야 그럴듯한 겨울 설경의 모습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2. 무주리조트 웹캠 확인하기

 

 

무주덕유산리조트 웹캠

 

m.mdysresort.com

두번째로는 무주리조트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캠사이트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무주리조트 웹캠은 설천봉은 물론 각 슬로프별로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곳의 날씨와 기상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천봉 실시간 웹캠 cctv
만선하우스 실시간 cctv 웹캠

무주리조트 웹캠을 통해 설천봉과 만선하우스 부근의 실시간 cctv 웹캠 영상을 본 모습인데요. 슬로프에는 인공눈이 뿌려져 있지만, 역시 설천봉 부근엔 눈이 많이 없는 모습입니다. 무주리조트 설천봉 웸캠의 경우 오전에는 역광이어서 제대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이 때는 국립공원 관리공단 cctv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덕유산 설천봉 실시간 cctv 영상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 덕유산 겨울산행 전 미리 날씨와 기상상황을 체크한 후 출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