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 / 2022. 3. 30.

여수 양양 비행기 시간표 및 플라이강원 항공권 운임 요금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의 수요는 급감했지만, 반면 국내여행의 수요는 꽤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각 항공사별로 국내선 노선을 새로 개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서울, 부산, 제주공항 뿐만 아니라 각 지방공항끼리 연겨하는 노선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강원도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저가항공사 중의 하나인 플라이강원 역시 양양공항을 거점으로 현재 대구공항, 여수공항, 제주공항까지 국내선 노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그 중 여수~양양 구간의 노선이 최근 새롭게 개설되어 운항을 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수~양양, 양양~여수 구간의 국내선 비행기 시간표 및 항공권 운임 요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수~양양 구간의 노선은 3/27 부터 플라이강원에서 월,수,금, 일요일 주 4회 하루 1편 왕복 운항을 하고 있는데요. 여수에서는 15:10 출발이고, 양양에서는 13:10 출발입니다. 국내선 노선이긴 하지만, 거리가 꽤 먼 편이라, 비행 소요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 걸립니다.

 

 

여수~양양 구간의 항공권 예약은 플라이강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요. 항공권 가격은 요일별 날짜별로 모두 다르고 또한, 특가항공권, 할인항공권, 정상항공권 등 항공권 종류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릅니다. 현재 여수~양양 구간의 경우,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항공권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인데요. 어떤 날은 1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다만, 특가항공권의 경우, 예약변경 및 취소수수료가 꽤 비싼 편이며, 할인항공권 및 정상항공권 가격으로 갈수록 예약변경 및 취소수수료에 대한 금액이 유연한 편이니 항공권 구입할 때 여행일정 유동성에 따라 잘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플라이강원에서는 올해 연말까지 양양 출도착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으면, 낙산사 입장료를 면제받아 무료입장을 할 수 있다고 하니 플라이강원을 통해 양양 및 강원도 여행계획을 잡으신다면 낙산사 입장할 때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