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거리두기가 점점 완화되면서 이제 슬슬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곧 해외여행도 점차 풀릴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창동 노원에서 김포공항까지 운행하는 리무진 버스 시간표 및 타는곳 그리고 버스요금까지 같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창동 노원에서 김포공항까지 운행하는 리무진 버스는 6101번 버스가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창동역에서부터 출발해 노원역, 마들역, 노일초등학교(노원초등학교), 도심공항 수락터미널에서 탑승할 수 있고, 수락터미널 이후 부터는 무정차로 바로 김포공항까지 이동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시즌 중에는 여행객의 수요가 들쭉날쭉해서 리무진 버스시간표도 수시로 변경이 되곤 했었는데, 가장 최근인 4/1부터 다시 6101번 리무진 버스의 새로운 시간표가 나오게 되었으니 위의 시간표를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타는곳 창동역에서는 첫차가 새벽 04:25에 출발을 하게 되고, 김포공항에서 돌아오는 막차 시간은 22:00 입니다.배차간격은 대략 30~40분 간격으로 자주 운행하고 있는 것 같네요.
김포공항에서 창동 노원쪽으로 돌아오는 버스를 탈 때에는 김포공항 국내선 터미널 5번 버스 정류장에서 탑승을 하시면 됩니다. 창동역에서 김포공항까지는 대략 50분 정도 소요가 되고요. 버스요금은 일반 8000원, 어린이 5000원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