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 / 2024. 4. 26.

피치항공 인천~오사카 / 하네다 비행기 시간표 및 좌석지정 위탁수하물 요금

일본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며, 항공권의 경우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 저가항공사를 많이 선택해서 이용을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보다 더 저렴한 항공권을 찾거나 특히 도쿄 여행 시 나리타가 아닌 하네다로 입국을 원할 경우 일본의 저가항공사 중의 하나인 피치항공을 이용하는 분들도 더러 계실텐데요.

 

한 때는 피치못할 상황에서만 타야 하는 항공사라는 우스개 소리가 있을 정도로 생각보다 그리 평은 좋지 못한 항공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천~하네다 노선 취항과 오사카 간사이 항공권 가격이 꽤 저렴하게 나올 때가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피치항공의 인천~하네다, 인천~오사카 간사이 공항의 운항스케줄 시간표와 함께 피치항공을 이용할 때 미리 알아두면 좋을 좌석지정 요금, 위탁수하물 요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치항공 인천~하네다 / 오사카 운항스케줄 (24년 하계)

- 인천 출발 : 07:30 / 10:20 / 15:20 / 21:00  

- 오사카 간사이 출발 : 07:40 / 12:40 / 18:05 / 19:55

 

우선 인천~오사카 간사이 노선의 경우, 인천에서 하루 4편,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하루 4편씩 하루 왕복 4편을 운항하고 있어 생각보다 시간의 선택 폭이 넓은 편입니다.

 

- 인천 출발 : 22:35

- 도쿄 하네다 출발 : 02:10

 

반면, 인천~도쿄 하네다 노선의 경우, 하루 1회 왕복 운항을 하고 있는데다, 그 마저도 시간대가 밤 늦은 시간에 출발해 새벽에 인천으로 돌아오는 스케줄이라 조금 빡센 스케줄이기는 해요.

 

피치항공 좌석지정 요금

 우리나라 저가항공사들도 사전에 좌석을 미리 지정하려면 추가요금을 내야 하는 옵션이 있듯이 피치항공 역시 사전 좌석지정을 원한다면, 별도의 좌석지정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만, 그 경로가 인터넷, 콜센터, 공항카운터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좌석(시트) 등급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으니 위의 요금표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피치항공 위탁수하물 요금

위탁수하물 요금 역시 인터넷, 콜센터, 공항카운터 구매에 따라 다르며, 심플피치, 밸류피치, 프라임피치 등 좌석 시트 등급에 따라서도 무료로 부칠 수 있는 위탁수하물 허용량이 있고, 거기에 초과되는 무게와 수량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을 내야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니, 자신의 항공권 좌석 등급과 수하물 요금 결제 창구에 따라 위의 요금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피치항공의 밸류피치와 프라임피치 좌석의 무료수하물 허용량은 1개에 20kg 이내여야 하며, 삼면의 길이의 합이 203cm까지만 가능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