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꽤 쌀쌀해지면서 일교차도 큰 요즘입니다. 특히 어린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집에서는 한밤 중이나 새벽엔 보일러를 잠깐 잠깐 틀어야 하는 집도 있을텐데요.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하기 전, 겨울철 보일러 사용을 위한 점검이나 수리를 위해 서비스센터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사용자 분들을 위해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A/S 연락처 및 접수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우선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는 1588-9000 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귀뚜라미 보일러에 이상이 있다면 이 전화번호로 연락을 해서 서비스 접수를 하면 되고요. 현재10월에는 09:00~18:00 까지 접수를 받지만, 11월부터 2월까지 접수 시간은 24시간 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귀뚜라미 보일러에서는 이제 카카오톡만 있으면 카톡으로도 간단하게 AS 접수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플러스 친구 ID '귀뚜라미보일러'를 등록해서 접수를 진행해도 되고 전화로 1588-9000 ARS 안내 음성에 따라 카카오톡 접수 (1번)을 선택하면 카톡 앱이 실행되며, 바로 A/S 접수하기 메뉴를 통해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접수를 하게 되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관할 지역 서비스 기사에게 바로 전송이 되어 배정이 되며, 배정된 기사 정보는 고객이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지역마다 각 서비스센터 위치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어느 지역에 어느 센터가 가까운지 미리 확인도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