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통장사본 출력 인터넷 발급 방법

얼마전 포스팅에서 IBK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에 관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우리은행 통장사본 출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은행만 다를 뿐이지 인터넷에서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은 왠만하면 거의 동일한 메뉴나 항목에서 찾아서 쉽게 할 수 있으니 차근차근 따라서 하면 누구나 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통장사본을 출력해야 하니 일단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들어가야겠지요?네이버나 다음 포털에서 우리은행 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아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럼 우선 로그인부터 진행을 해야 하는데요.

 

 

 

만약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사용한지 시간이 꽤 오래되었거나 아니면 처음 로그인을 하시는 분들은 보안프로그램 설치 과정이 먼저 필요합니다. 전체설치를 클릭해 설치를 진행해 주고요. 그런 다음 공인인증서 등록도 미리 해줘야 하는데요. 처음 한번만 등록해 놓으면 이후부터는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으니 처음 등록할 때 잘 등록해 놓으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등록 후, 로그인이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었으면 이제 메인화면에서 상단메뉴의 '조회' 부분에서 '전계좌 조회'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그럼 자신의 우리은행 계좌에 대한 전체목록을 확인할 수 있게 되는데요. 원하는 계좌를 선택해 오른쪽의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 '계좌관리' 항목에서 '통장표지출력'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다시 한번 통장표지 출력 화면이 나오게 되고, 계좌번호와 잔액 등을 확인 한 뒤, 제일 오른쪽 통장표지 출력을 한번 더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팝업 창으로 자신의 우리은행 통장표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만약 프린터가 연결되어 있으면 바로 인쇄 버튼을 통해 출력을 진행하시면 되고, 모니터 화면을 그대로 캡쳐를 해서 사용을 해도 됩니다. 이상 우리은행 통장사본 출력에 관한 내용을 살펴봤는데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