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아직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지는 않았지만, 이번 비가 지나면 아마 많이 쌀쌀해질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 각 가정에서는 보일러 사용이 잦아질텐데, 미리미리 보일러 점검을 해두시는게 좋겠죠? 오늘은 경동보일러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점검 및 수리를 위한 경동보일러 AS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센터 접수 및 위치를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인터넷 온라인에서 AS 접수를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서 '경동나비엔'이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면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게 되고요. 메인 화면 상단 메뉴에 있는 '고객서비스' 항목을 통해 'A/S 접수 및 안내' 메뉴에서 접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회원 접수 및 비회원 접수로 나뉘어져 있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비회원이라 하더라도 접수가 가능하니 만약 비회원이라면 굳이 회원가입 하실 필요없이 바로 비회원 접수를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A/S 접수 및 조회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이름과 연락처 및 보일러 품목, 증상, 희망 방문일자 등을 기입한 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란에 체크를 하고 '서비스 접수'를 클릭하면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만약 인터넷 사용이 원활하지 못하신 분들은 그냥 바로 전화를 통해서도 접수를 할 수 있을텐데요. 대표전화가 1588-1144 이니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가까운 지역센터로 연결되어 서비스 상담 접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경동나비엔에서 판매하고 보일러 및 온수기의 보증기간은 위와 같은데요. 가정용 보일러의 경우, 전기보일러 및 중대형 가스/기름 보일러, 소형 기름보일러는 2년, 소형 가스보일러는 3년이며, 온수기 역시 종류별로 2~3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일단 고장이 의심되면 기사가 방문을 하게 되는데, 기본 기사 출장비는 위와 같이 책정됩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가스보일러나 전기보일러는 평일 주간 18,000원, 평일 심야나 주말, 휴일에는 22,000원이고요. 그 외 중대형 가스/기름보일러 같은 경우에는 주간 야간 모두 30,000원으로 동일합니다. 그리고 실제 수리를 위한 부품교체가 필요하면 부품 비용도 따로 추가가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