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삼성 갤럭시폰을 사용하는 분들 보다는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늘 AS 사후지원에 대한 막역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바로 무시무시한 AS 수리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차라리 비용을 조금 더 지불을 하더라도 애플케어플러스 서비스에 가입을 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애플코리아 AS 지원 및 문의를 위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일단 애플코리아는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애플 고객센터는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뒤 화면 제일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하면 오른쪽 끝에 Connect 메뉴 아래에 'Apple에 문의'라는 항목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그럼 전화지원, 온라인 주문상태, 어디서나 지원 받기 등 다양한 지원항목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중 '전화지원'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애플은 글로벌 기업답게 전세계 지점을 통한 연락처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클릭해 주고요.
그럼 아시아 태평양 쪽으로 화면이 내려가면서 대한민국 연락처가 나오게 됩니다. 애플코리아 대한민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는 080 333 4000 이구요. 참고로 080으로 시작한다고 해서 무료통화로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텐데, 아쉽게도 유료전화로 연결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했는데요. 만약 서울 및 수도권에 계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AS 일정을 조율하여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을 방문해서 직접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