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사계절 중 봄철이 황사와 더불어 미세먼지가 가장 극심한 계절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래서인지 집집마다 공기청정기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다른 건 몰라도 공기청정기 만큼은 가정의 필수품이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공기청정기 가격이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한번에 목돈을 들여 구입하기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계십니다.
저도 얼마전에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려고 LG 베스트샵 매장에 직접 찾아가보게 되었는데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모델별로 한쪽에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근데 가격표를 보니 헉~ 소리가 나는 가격들이었습니다. 아마 전체 공기청정기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비싸지 않나 생각되더군요. 제일 저렴한것도 대략 70~80만원 정도 하니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도 가전은 역시 LG이고 공기청정기도 대기업 제품을 구입해야 하지 않을까 고민이 많이 되던 순간이었습니다. 원통형으로 생겨서 360도 클린부스터로 멀리 바람을 내보내어 강력하게 청정하는 기능이 마음에 들기도 했고요.
그래서 LG 공기청정기를 렌탈로 사용하면 어떨까도 생각을 해봤습니다. 요즘 정수기나 비데 같은 품목들은 렌탈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데, 공기청정기 역시 렌탈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더라고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역시 각 모델별로 월 렌탈료를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 3년 약정으로 렌탈을 하게 되면 모델별로 6개월~10개월간의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현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모델은 30평형, 19평형, 17평형, 48형까지 4가지 모델을 선택해서 렌탈이 가능하고요 월 렌탈요금은 기본으로 했을 때 3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48평형의 경우엔 8만원대까지 있지만, 대부분 30평형 모델까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니 매월 방문해서 케어솔루션을 받는 것으로 가장 비싸게 하면 75,900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케어솔루션 방문주기는 최대 6개월 주기로 할수도 있고 그럼 렌탈료는 훨씬 더 저렴해지니 30평형 모델이 50,900원까지도 가능하게 되고요. 만약 제휴카드를 이용한다면 37,900원까지 내려가게 됩니다. 그리고 제일 저렴한 모델인 17평형의 경우엔 6개월 주기 방문을 선택했을 때 17,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렌탈을 했을 때 또하나 좋은 것이 바로 사은품을 지급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무선청소기부터 비롯해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 3종 세트, 전기주전자, 토스터기, 커피메이커, 믹서기 등 사은품도 결코 허접한 것이 아닌 꽤 좋은 제품들로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대기업 제품답게 빈틈없는 360도 공기청정이 가능하고 특히 필터의 성능이 월등하여 6단계 토탈 케어 플러스로 PM 1.0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해서 걸러주는 기능으로 인해 보다 쾌적하고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무료 상담하기 [클릭] ◀
저도 공기청정기를 직접 구입하는 것 보다는 필터교체 비용이 포함되어 있고 케어솔루션까지 주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렌탈도 괜찮을 것 같아 상담을 한번 받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렌탈 무료상담 받아 보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