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 2021. 6. 16.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접수 방법

가정에서 생활하면서 필요한 가전 편의용품들이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비데 등등이 있을 것입니다. 이들 제품 공통점은 바로 렌탈로 구입해서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대표적인 업체 가운데 하나가 바로 웅진코웨이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들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거나 불편한 점이 있을 때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하거나 AS 접수신청을 해야 할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번호와 A/S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웅진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다 고장이 나거나 했을 때 AS 접수를 하려면 우선 인터넷 홈페이지로 들어가 1:1 문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해결이 바로 가능할 수도 있고요. 또한 카카오톡 고객센터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 카톡으로 편리하게 AS 접수나 불편한 사항들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1:1 문의나 카톡 문의를 통해 해결이 되지 않는 문제라면, 직접 홈페이지 A/S 신청 항목을 통해 AS 접수가 가능한데요. 해당 제품을 선택한 뒤 고장 유형 선택, 그리고 방문날짜를 선택하게 되면 AS 신청은 완료가 됩니다. 다만,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할 때에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된 상태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만약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이 귀찮다고 생각된다면, 바로 웅진코웨이 콜센터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 센터 번호는 1588-5200 으로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4:00. 일요일 공휴일 09:00~16:00까지이니 해당 시간 내에 전화를 하시면 상담 접수가 가능합니다.

위의 콜센터로 상담할 때에는 ARS 응답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1번부터 7번까지 각종 고장 접수 및 불편사항 관련사항들을 상담할 수 있으니 참고사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