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편의점 택배 가격 및 조회 반값택배 보내는법

요즘엔 중고나라를 비롯해 당근마켓, 번개시장 등 중고거래 시장이 활성화 되어 있어 괜찮은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입해 사용하는 알뜰족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물론 중고거래 할 때에는 주의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가장 기본적인 거래 방법은 택배거래를 통해서입니다.

 

예전에는 우체국을 직접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최근엔 집 주변 근처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낼 수 있는 방법들이 많아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gs 편의점 택배 가격 및 조회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gs 편의점 택배 이용절차는 위와 같은데요. 편의점에 가서 택배를 접수를 하면 되는데, 미리 인터넷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보낼 택배 중량을 측정하고 국내택배인지 국제택배인지 선택을 한 뒤,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 정보를 입력하고요. 마지막으로 택배 운임을 확인하고나서 운송장을 출력하면 됩니다.

 

gs 편의점 택배 배송과정은 일단 보내는 사람이 편의점에 택배를 접수하고 맡기고 나면 택배 물류센터에서 직접 수거를 해간 뒤, 고객에게 전달이 되는 형식인데, 중간에 CVSNET이라는 본사에서 택배추적과 배송과정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분들 대부분은 국내택배를 이용하실텐데, gs 편의점 국내택배 이용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중량에 따라 그리고 지역간 거리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350g 이하의 경우 동일권 2600원 타권 3100원 제주권 5800원이고요. 착불 배송시에는 2kg 까지는 착불수수료 300원이 부과가 되며, 도서지역 배송시 4000원, 고액상품 배송시 2000원이 더 부과가 됩니다.

 

그리고 편의점 택배 가격을 조금 더 저렴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반값택배를 이용하면 되는데, 단 반값택배는 원하는 배송지까지 door to door로 배송되는 것은 아니고요. 수취인 집 근처의 GS편의점 까지만 배송이 되기 때문에 받는 사람이 직접 편의점으로 가서 받아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택배 가격이 조금 저렴한 편인데요. 500g 까지는 1600원, 1kg 까지는 1800원, 그리고 10kg 까지는 2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값택배는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해요.

 

보통 gs 편의점 택배를 보낼 때에는 회원 또는 비회원 발송이 가능하지만, 만약 편의점 택배를 자주 이용할 일이 있으면 가입을 한 뒤 사용을 하는 것이 더 편리하고요. 첫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신규가입 할인쿠폰 500원을 적립해주고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gs 편의점 택배 조회 방법은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배송조회' 항목을 선택하게 되면, 아래쪽에 송장번호 입력란이 나옵니다.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국내택배를 비롯해 당일택배, 반값택배, 국제택배 등 모든 유형의 택배 배송현황을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