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 및 제공 횟수

자동차를 운전하게 되면 자동차 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여러 자동차 보험 회사가 있지만, 오늘은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에 관한 내용을 살펴볼텐데요. 급하게 필요할 경우, 연락처 전화번호와 함께 1년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횟수를 알아볼까 합니다.

 

 

1.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란?

 

자동차를 운행하는 도중 얘기치 못한 고장이나 타이어 펑크 같은 더이상 운행이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을 때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하이카서비스 특약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이라면 연중 정해진 횟수만큼 추가비용 없이 긴급출동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2.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 대상 및 제공 횟수

 

1)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 : 승용차, 경.4종 화물, 경.3종 승합차가 대상이며, 1년간 총 6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하이카서비스 특약 (중형 화물, 승합) 가입고객 : 2종 승합, 2.3종 화물, 기중기장치 자동차요율 및 특수적재장치 자동차요율이 적용되는 경.4종 화물, 구조변경 등으로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이 제한되는 3종 승합, 경.4종 화물,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특정용도 자동차 및 캠핑카가 대상이며, 1년간 총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중형 화물, 승합 가입고객은 배터리 방전시 시동서비스 및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비상급유, 긴급견인 서비스에 한하여 제공이 가능합니다.

 

 

3.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1) 배터리 방전시 시동 :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차량 시동이 불가능할 때 시동 조치, 새배터리로 교체가 필요한 경우는 추가요금 발생

 

2) 전기차 방전시 응급지원 : 고전압 배터리 방전으로 인해 자력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계기판에 표시된 주행가능거리가 10KM 이내인 경우 1일당 1회에 한하여 충전소까지 60km 한도로 견인서비스 (2021.4.6 이후부터는 100km 한도)

 

3) 타이어 펑크 수리 : 단순 펑크로 인한 운행이 불가할 경우, 타이어 1개 부위 수리 서비스

 

4) 타이어 교체 : 타이어 펑크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자동차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타이어로 교체 서비스

 

5) 잠금장치 해제 : 자동차키를 실내에 두거나 분실 시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6) 비상급유 :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할 때 1일당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급유

 

7) 긴급견인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1일 1회에 한해 10km 한도로 가까운 정비소까지 견인 (전기차 또는 견인확장 특약 가입시에는 60km, 2021.4.6 이후 전기차는 100km까지 견인)

 

8) 긴급구난 : 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으로 인해 자력 운행이 불가능할 때 서비스 제공

 

9) 휴즈교환 : 자동차 내의 휴즈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새 휴즈로 교환

 

10) Road 차량 진단 : 계기판에 경고등이 점등되거나 불명확한 원인으로 시동이 불가할 경우, 휴대용 진단기를 활용해 차량 이상유무 확인

 

4.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 이용절차

차량 긴급상황이 발생하면 콜센터 1588-5656 번호로 접수를 하고, 접수 후 하이카 전문 서비스요원이 출동하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 받으면 됩니다. 청각장애인은 013-3366-5656으로 문자메시지 접수를 진행하면 되고요. 그 외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고장출동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상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 및 제공 횟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필요하신 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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