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간사이 지역으로 여행을 하게 된다면, 오사카, 교토와 함께 오사카 근교 여행지로 히메지성을 방문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히메지성은 일본 내의 여러 성들 가운데서도 지어질 당시의 원형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성이어서 그런지 일본의 국보 및 세계문화유산으로도 지정이 되어 꽤 인기가 많은 성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히메지성을 찾아가는 방법과 함께 히메지성 입장료 관람시간 및 인근 코코엔 정원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통합할인권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메지성 찾아가는 방법
히메지성은 JR 히메지역과 매우 가까이 있어 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역을 등지고 직선으로 약 15~20분 정도 걸어가면 바로 히메지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역에서도 길 건너편 멀리 히메지성이 보이기도 해요.
오사카역~히메지역 혹은 교토역~히메지역 사이의 구간에는 신칸센이 운행하고 있으며 신칸센을 타면 30분만에 도착이 가능하고, 요금은 편도 약 4000엔 정도입니다. 일반열차의 경우, 약 1시간 정도 걸리며, 오사카 난바역에서 한신선을 타고 산요히메지역으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둘 다 요금은 1500엔 정도예요.
히메지성 입장료 및 관람시간
- 히메지성 관람시간 : 09:00~17:00 (입장마감은 16:00까지)
- 휴관일 : 12/29~12/30
히메지성 입장료는 만 18세 이상 대인 1000엔, 초중고생 소인 300엔이고요. 30명 이상 단체관람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히메지성+코코엔 정원 통합입장권
히메지성 바로 옆으로는 코코엔 정원이 있는데요. 일본정원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으로 히메지성과 함께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히메지성 통합입장권 가격이 성인 기준 히메지성 입장권 가격에 50엔만 추가하면 되기 때문에 통합입장권을 구입하여 히메지성과 코코엔 정원 둘 다 둘러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