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비교 사이트 카드고릴라에서 혜택 좋은 카드 선택하기

사회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신용카드 1장씩은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큰 목적 중의 하나가 바로 포인트 적립이라든지 할인혜택 같은 다양한 혜택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카드 종류는 무척이나 많고 어떤 카드가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일일이 찾아보기란 어렵습니다. 그럴땐 카드 비교 사이트에서 혜택 비교를 해보며 골라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 비교 사이트는 바로 카드고릴라 라는 곳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에서 '카드고릴라'라고 검색을 하면 쉽게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게 되고요. 메인화면에서 상단메뉴에 있는 '검색/비교' 항목을 선택하면 본격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카드 혜택들을 비교할 수 있게 됩니다.

 

비교를 하기 위해 여러가지 검색조건을 설정해야 하는데, 가장 기본적으로 조건별 검색, 키워드 검색, 카드혜택 비교 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조건별 검색을 통해 많이들 비교하는 것 같더라고요.

 

 

조건별 검색을 선택하면 성별과 연령대, 그리고 카드 종류와 함께 할인을 원하는지... 포인트 적립을 원하는지..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는지에 따라 원하는 타입의 카드를 선택하면 되고 다시 아래쪽으로는 다양한 생활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항목들이 나열되어 있으니 필요한 항목을 각각 선택을 하면 됩니다.

 

저의 경우, 아무래도 여행을 좋아하다보니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을 우선으로 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비교를 해보기 위해 조건들을 검색해봤는데, 이런식으로 마일리지 적립에 유리한 카드들을 선택해서 보여주게 되더라고요. 이처럼 내게 맞는 카드들을 조건별로 검색을 해서 쉽게 찾은뒤 비교를 해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카드고릴라 사이트에서 적절하게 카드비교를 한 뒤 선택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