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삼목항에서 신도 장봉도 배편 배시간표 배값 차량선적 요금

인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 가까이에는 신도와 장봉도라는 섬이 있습니다. 신도에는 구봉산이 있고, 장봉도에는 국사봉이 있어 둘 다 등산 및 산행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공항 영종도 삼목항에서 출발해 신도와 장봉도까지 운항하는 배편 및 배시간표, 배값과 차량을 선적했을 때 차량선적요금까지 같이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천에서 신도와 장봉도까지 가는 배편의 경우, 한림해운에서 북도고속훼리호 선박을 이용해 하루 7차례 정도 운항을 하고 있는데요. 인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 삼목항에서 출발하여 신도를 경유한 다음, 장봉도까지 가게 되고, 돌아오는 배편은 역순으로 장봉도에서 출발해 신도를 경유하여 삼목항까지 오는 코스로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1. 인천(영종도 삼목항)~신도~장봉도 배시간표

 

영종도 삼목항에서 신도, 장봉도 사이를 운항하는 북도고속훼리호는 아침 첫배가 07:30에 삼목항을 출발하여 신도에 07:40 도착, 다시 바로 출발해 장봉도로 향하게 됩니다. 그렇게 2시간 간격으로 삼목항을 출발하게 되는데, 마지막 배편은 저녁 19:30 배가 삼목항을 마지막으로 출발하여, 장봉도에서는 20:10, 신도에서는 20:40 막배가 출발을 해서 인천 삼목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2. 인천(영종도 삼목항)~신도~장봉도 배값 및 차량선적요금

 

신도와 장봉도까지 가는 배편 배값 운임 요금은 일반인 편도 기준으로 삼목항~신도 구간은 대인 2000원, 소인 1000원, 삼목항~장봉도 구간은 대인 3000원, 소인 1500원이며, 신도~장봉도 구간은 대인 2400원, 소인 1200원입니다. 인천시민의 경우에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도서민도 할인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신도와 장봉도까지는 차량선적도 가능한데요. 일반적은 승용차 편도 기준으로 삼목항~신도 구간 10,000원, 삼목항~장봉도 구간 15,000원, 신도~장봉도 구간 13,000원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